KARACHI: 디지털 의료 플랫폼인 Sehat Kahani는 EFU Health 보험 회원에게 온라인 의료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파키스탄 최초의 전문 건강 보험사인 EFU Health Insurance Ltd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습니다.
이 협력은 보험 계약자가 60초 이내에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한 일반 의사와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EFU Health의 획기적인 발전을 예고합니다. 또한 보험 계약자는 개인화되고 전문적인 진료를 위해 선호하는 전문가와의 온라인 약속을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협력은 EFU Health의 보장 대상 회원을 위한 의료 접근성과 편의성을 혁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행사에서 EFU Health의 전무 이사이자 CEO인 Kamran Ansar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번 협력은 우리의 소중한 보험 계약자를 위한 의료 혁신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는 디지털 의료 솔루션 제공에 대한 Sehat Kahani의 전문 지식과 헌신. 그는 또한 EFU Health가 소중한 고객에게 고품질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Sehat Kahani의 CEO인 Dr. Sara Saeed Khurram은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Sehat Kahani는 건강이 우선시되는 문화를 조성하는 것을 믿습니다. 이번 협력은 모든 개인이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인 의료 서비스를 보장하려는 우리의 약속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보험 가입자는 이제 몇 초 안에 일반의와 연결하고, 전문의와의 약속을 예약하고, 전자 의료 기록과 전자 처방전의 효율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Sehat Kahani의 COO인 Iffat Zafar Aga 박사는 긍정적인 기대를 갖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의 공유 목표는 모든 사람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이번 협력은 그러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진전입니다. 우리는 EFU Health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기대하며 함께 보험 가입자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